이번 킹스맨 : 퍼스트 에이전트는 여태 공개 되지 않았던 킹스맨의 숨겨진 탄생 비화가 담겨있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킹스맨을 보기위에 저는 노원역쪽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노원점에 가보았습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느껴지는 확 트인 내부 모습을 보니 속이 다 시원한 기분!!
이번 영화는 T 맴버쉽 VIP 할인혜택으로 무료로 예매해서 영화를 관람하러 갔습니다. 예매하고 영화보는게 오랜만이라 그런지 신기한 친구가 저를 맞이하더라고요?? 이 태블릿을 이용해서 정말 간단하게 예매한 표를 스마트 티켓으로 발행 받고, 음료 주문도 하였습니다!!
롯데시네마의 매점 스위트샵!! 네이밍을 정말 잘한 것 같아요!!
벽면에 영화 포스터들을 액자에 담아 이쁘게 전시해둔 곳을 발견했어요. 전체적으로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여러가지 영화 포스터들을 볼 수 있는 또 하나의 재미라는 생각이 들어요.
킹스맨은 킹스맨!! 초반에는 약간 지루하다고 생각 할 수 있는 내용이지만 모두 후반을 위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재미있는 영화였습니다. 개성이 강한 다양한 캐릭터들과 킹스맨을 대표하는 양복, 지팡이 칼, 펜싱. 특히 킹스맨의 액션은 정말 눈을 깜빡이는 시간도 아까울 정도로 흥미진진했습니다. 저는 그중에서 60대 할아버지 옥스포드의 액션씬이 정말 감명깊었습니다. 또한 이번 킹스맨은 재미있는 영화를 보면서 근대 세계의 역사도 잠시 들여다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역사적 실제 인물들이 다수 등장해서 놀란 장면도 꽤나 많았습니다!! 또한 킹스맨에서 나온 다양한 무기들의 초기 모습을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이번 킹스맨은 지금까지의 킹스맨과는 굉장히 다른 느낌이라고 생각이됩니다. 하지만 관람하는동안 지루할 수 없었던 스토리와 액션은 또 다른 재미를 주게됩니다.
코로나 때문에 20시 20분 영화를 봤는데도 관람이 끝나니 영화관은 어두워져있네요ㅠㅠ 얼른 이 지긋 지긋한 코로나가 끝나길 바라면서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